아이들과 함께하는 노스 시드니의 맛있는 밀러마켓

노스 시드니에서 매달 둘째주 토요일 8AM – 3PM 에 열리는 마켓 온 밀러(Market on Miller) 를 다녀왔습니다. 아이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와 공연은 물론 맛있는 음식, 물건 그리고 집에서 가져온 세컨핸드 물건들이 함께있는 마켓이었어요.

2 복사

추운 7월인데도 아이들이 물장구를 치던 분수대와 그 뒤로 잔디 공연장에 펼쳐진 따뜻한 노래

6 복사공연장 뒤 언덕 위에는 페이스페인팅, 그림그리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놀이들이 있었어요. 게다가 이 모든것들이 Free All Day, 무료 이벤트 입니다.

11 복사대부분이 홈메이드 수제 형식으로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되는 빵, 치즈, 쿠키, 맥주, 와인 등을 포함해 바로 만들어주는 핫 푸드까지 어느하나 빼둘게 없었습니다. 더욱이 많은 수제 음식들을 시식과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는 더욱 배가 됩니다. 길게 줄서 기다리다가 바로 앞에서 Sold Out 이 되어버린 Homemade Beef Burger 로 Porke valley burger 를 선택한 저는 날씨 좋은날 다시 방문 예정입니다.

1

마켓 온 밀러의 다양한 정보는 https://www.northsydneycentre.com.au/markets/north-sydney-market-on-miller 에서 미리 확인하세요.

둘째주 토요일 외에 다른 날에도 영화, 쿠킹, 전시 등등 다양한 행사가 있으니 취향을 저격하는 이벤트를 찾아 노스시드니의 매력을 느껴보세요.

[더 둘러보기] 출처: 호주나라 미디어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